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해 사우스케이프 후기 남해 리조트 호텔
    accommodation/domestic 2020. 2. 11. 09:49
    반응형

     

     

     

    남해 사우스케이프 후기 남해 리조트 호텔

    12월에 방문한 남해 사우스케이프, 조금 늦은 후기 이지만 아직 겨울은 지나지 않았으니까 ^^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요즘 찾기가 어렵다. 그래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낼겸 겸사겸사 남해 사우스케이프에 다녀왔다. 역시나 멋진 외관과 친절함에 또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다만 가격이 쎄긴 하다. 

     

    날씨가 많이 흐려서 사진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직접 볼때 날씨의 여부와 상관없이 사우스케이프 디자인에 놀라고 만다. 아무튼 우리는 시간 맞추어서 도착을 해서 약간만 구경하고 바로 체크인을 하러 갔다. 

     

     

    당연 골프를 하시러 오는 분들이 많아서 로비에는 골프관련 용품들을 구입할 수도 있고 그리고 사우나도 연결되어 있다. 깔끔하고 직원들 응대도 좋은 편이다. 우리는 룸을 배정받고 룸으로 가기위해 재미있는 것을 탄다. 

     

    위의 사진 처럼 재미나게 저걸 타고 룸가까이에 내려준다. 그러고 우리는 룸으로 갔다. 위의 오른쪽 사진처럼 우리는 2층에 배정을 받아서 조용한 계단을 타고 올라 갔다. 어떤 모습이 기다리고 있을까 !

     

    기본 룸은 아니였고 가격을 더 좋고 나름 룸을 좋은 곳을 선택했다. 이왕 가는거 더 좋으면 좋으니까, 우리는 룸 구경을 했는데 좋긴 좋더라 깔끔하고 참 좋았다. 다만 바닥이 나무라서 나무결이 발바닥에 ..... 전부 다 그런건 아니고 특정 부분만 그랬다. 하지만 자주 지나가는 곳에 그래서 많이 불편했다. 

     

    전반적인 모습 !! 사진이 작게 나와서 그런데 실제로 보면 룸 크기가 크다. 룸 안의 가구 배치도 잘 되어 있는것 같았다. 깔끔 , 청소도 청결 ! 단지 티비가 작을 뿐 ...

    공간을 분리 해 두었는데 뒤로 가보면 이렇게 크게 침실이 있다. 침구도 아주 청결 ! 그리고 다 고급이다. 만약 업무 볼거나 책을 들고 오셨다면 오른쪽 사진에 데스크에서 하면 좋을것 같다. 

     

    우선 욕실은 전반적으로 사진이 어둡게 나왔지만 고급스럽고 잘 되어 있다. 하지만 우리의 룸에는 난방이 잘 되긴 하는데 아주 쎄게 나왔다가 그게 조절이 잘 안되서 아쉬운 부분이였다. 

     

    멋진 광경도 좋았고 뷰가 좋아서 저 자리에서 멍때리고 뷰를 바라 보았다. 아무튼 대게 좋았다. 조용한 부분도 있었고 나머지 사우스케이프 안의 내부시설 이용은 내용이 많아서 따로 블로그 올릴 예정이다. 아무튼 전반적으로 좋았던 사우스케이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