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문시장에 다녀오다 서문시장 분식점
    local (국내현지)/Daegu , etc. 2018. 10. 24. 11:28
    반응형


    서문시장에 다녀오다 서문시장 분식점 



    서문시장은 야시장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우리는 일찍 아침 방문 밖에 할수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아침에 방문을 했다. 역시 나 아침에 방문을 하니까 시장의 분위기는 많이 없지만 그래도 시장 같은 분위기는 든다. 배가 너무 고파서 우선 서문시장으로 들어갔다. 느낌 가는 곳으로 갔다. 그랬더니 여러가지 분식집은 아침이지만 문이 열려있다. 우리가 아홉시쯤에 도착을 했었다. 




    #내부 후기 



    들어가니까 위의 사진처럼 아직 준비 전이였다. 보통 시장은 10시에서 10시30쯤에 문을 많이 여는 것 같다. 그리고 시장이니까 서문시장은 들어갈수는 있다. 아무튼 다시 말하자면 우리는 오전 9시에 도착했고 시장을 둘러보고 분식집을 찾았다. 



    #분식집 정아분식



    여러가지 먹거리 분식집들이 많이 있었다. 역시 아침이라도 분식집은 많이 문을 열었다. 정말 아침 일찍 오시나보다 필 가는 곳에 도착, 그리고 정아분식맛집이라는 곳에 있게 되었고 앉기 전에 메뉴판을 보고 괜찮겠다 싶어서 앉았다. 



    #정아분식 메뉴



    메뉴가 여러가지가 많았고 그리고 가격도 시장이라서 그런지 저렴했다. 비빔국수 비빔만두, 납작만두 , 떡볶이, 김밥, 우동, 순대, 아! 그렇지만 오전 09시에 가서 전부다 되진 않았고 아침에 되는 메뉴가 있어서 우리는 그 메뉴를 먹었다. 우리가 주문한것은 바로 우동, 김밥, 납작만두 



    #내부사진 






    #음식후기 



    사진에 우동이 없다. 아쉽다. 솔직히 우동은 내가 원한 진한 국물의 맛은 아니고 깔깔한 맛?이라고 할수 있다. 김밥은 맛있게 잘먹었다. 하지만 가장 가장 맛있던 음식은 바로 !



    사진이 초점이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납작만두였다. 납작만두가 아주 맛있었다. 대구에서 다른 곳 납작만두도 먹어보았지만 시장에서 먹는 납작만두가 가장 맛있는 듯하다. 만약에 대구 서문시장에서 오전 일찍 오셨다 해도 이렇게 먹을 곳이 있으니 아침 먹고 대구 구경하셔도 좋을 것 같다. 하지만 가장 좋은 시간은 저녁 8시! 이유는 야간시장이 아주 최고인듯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