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울산 롯데호텔 엘라운지 바 라운지 후기
    local (국내현지)/Ulsan, etc. 2020. 11. 4. 10:43
    반응형

    울산 롯데호텔 엘라운지 바 라운지 후기 

    울산 롯데호텔이 바뀌긴 했는데 난 조금 불편한 점이 있다.예전에는 1층이 체크인 체크아웃 공간이였는데 21층인가 20층인가 그곳으로 바뀌면서 사실 좀이 아니라 나는 많이 불편하다. 그래서 이렇게 엘라운지가 생겼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분위기가 좋은편은 아닌데 그냥 롯데호텔같은 인테리어다. 그리고 자리도 많이 있지도 않다 . 아무튼 주말에 갔는데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편은 아닌지(가격은 그래도 나간다) 3테이블정도 사람이 앉아 있었다. 

    우리는 아이스바닐라라떼, 따뜻한 커피, 레몬...에이드였나 레몬... 정확한 이름이 생각은 안나는데 호텔안이라서 가격은 나가지만 가격에 비해 그렇게 맛이 좋은 편은 아닌것 같았다. 

    프렌치토스트 요거는 맛있더라 제일 비쌌지만 오래도 걸렸고 요거는 맛있었다. 세명이서 그래도 많이 시켜서 먹은 것 같다. 생각보다 운영시간이 길지 않았다. 홈페이지에서는 밤 11시까지라고 되어 있는데 8시인가?9시인가? 지금 시국이 이래서 그런지 몰라도 빨리 닫았다. 아쉬워서 롯데호텔 밖으로 나가서 지인들과 12시까지 다른곳에 놀았다. 방문여부는 사실 사람들이 많이 없는 곳에 가야하니까 롯데호텔에 가면 조용히 앉아 먹을 수 있어서 그런 느낌이 들고 싶을때 방문할생각은 있지만 맛이 생각나서 가지는 않을것 같다는 객관적인 후기~

    메뉴구성 :
    주류 : 맥주, 수제맥주, 와인, 위스키
    커피류, 음료, 수제청에이드
    클럽샌드위치, 프렌치토스트, 조각케이크, 오늘의 브레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