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차 신형 k9 한번 같이 볼까요?
    car/domestic car 2018. 6. 19. 10:50
    반응형

    기아차 신형 k9 한번 같이 볼까요? 



    신형 k9를 본 것은 이번 벡스코 모토쇼에서 보게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운전석에 앉기 위해서 줄을 서야되었다. 우선 사진을 찍기위해서 이것저것 돌아보면서 찍었다. 앞에는 솔직히 이쁜건 모르겠는데 뒤에가 이뻤다. 


    #밖의 모습 




    위의 사진은 뒤의 모습, 뭔가 뒤가 꽃잎 처럼 이쁘게 생겼다. 사실 지금 들고 있는 차는 벤츠인데 벤츠를 따라 했나? 라는 생각을 아주 조금했다. 




    # 안의 내부 



    안의 내부는 정말 괜찮았다.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이들었다. 뒷자리에 앉아보았는데 앉는 자리도 편안했다. 



    앞자리를 제대로 찍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있어서 제대로 찍지 못했다. 아무튼 앞좌석은 차가 커서 그런지 조수석과 거리감이 있었다. 넓은편이다. 





    직접 운전할순 없었지만 이렇게 모토쇼에서 내부와 외형을 보면서 k9에대해서 미리 자세히 알게 되었다. 이번 모토쇼를 떠나서 다른 여러가지 자동차에 대해서 미흡하지만 영상을 찍어 유튜브에 올려놓아보았다. 




    ■아래의 사진을 참고하면서 많이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