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로몬시장, 우니, 성게, 먹거리 탐방,
    overseas (해외)/Japan 2018. 5. 23. 20:19
    반응형




    구로몬시장, 우니, 성게, 먹거리 탐방, 



    ■ 구로몬 시장 여행지로 선택한 이유


    오사카 여행을 가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저렴하고 간단하게 먹기 위해서 구로몬 시장으로 향한다. 밖의 가게는 조금씩 먹지 못하니 여러음식을 먹고 싶을땐 이곳으로 온다. 사실 이곳을 가기전 많은 고민을 했다. 시장인지라 혐한 관련해서도 많은 소문이 있기 때문에 조심했다. 그런데 이것저것 찾아보니 한국블로그에 소개되어 있는 곳만 간다면 혐한가게는 가지 않을 것 이라며 블로그를 보고 한국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으로 가라고 되어 있는 글을 종종 보았다. 한편으론 이런 글을 보고 '꼭 이 시장을 가야 하는 건가... '라는 생각까지 들었지만 결국 가보았다. 다른 블로거들이 말한대로 한국사람들이 가는 곳, 소개되어 있는 곳으로 가보았다. 한번쯤은 가보고 싶어서 가는 곳 이였고 다음엔 굳이 방문은 안할 것 같다. 이유는 당연히 한국분들이 많이 가는 곳이라 그런 가게는 아니 였지만, 회의감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도 많이 들었고 '한번 이곳에 와보았으면 된 거다' 라는 생각이 컸다. 




    ■ 구로몬 시장 우니 가게



    구로몬 시장을 다녀보면 많은 해산물들이 많다. 특히 성게의 일본어 '우니'를 많이 볼수 있다. 정말 많이 볼수 있어서 한국블로그에서 보았던 가게를 찾는데 아주 시간이 걸렸다. 그냥 여유있게 시장을 둘러보자 라는 생각으로 여기저기 천천히 둘러보았다. 또 핸드폰으로 블로그를 켜놓고 다녔다. 시장 안에 있어서 다른 블로거분들도 위치 설명을 어려워 하셨다. 결국 나 또한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거 이지만 위치 설명이 어렵고 어떻게 설명을 드려야 될지 몰라 가게 사진 이름을 아래 사진에 올려놓았다. 




    솔직히 우니는 정말 맛있었다. 그 동안 우니를 먹어보았지만 이곳의 우니가 가장 맛있었다. 고소했고 비리지 않았다. 그래서 다들 이곳에 와서 우니를 먹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하나 먹고 사실 또 먹고 총 3개를 혼자서 먹은 것 같다. 하지만 맛있지만 위에서 언급했지만 재 방문은 안할것이고 다음에 일본여행을 가게 된다면 우니의 맛집탐방을 해볼 계획이다. 


    ■ 구로몬 시장 정보 

    -영업시간: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구글로 확인해본 결과 쉬는 날이 없음.)

    -닛폰바시역 위치 ,구글지도에서 '구로몬시장' 이라고 입력하면 주소 및 가는 법, 영업시간 알수 있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