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드라마, 프로포즈대작전, 일본드라마 추천review/Movies, TV 2018. 5. 7. 15:52반응형
<일본 드라마, 프로포즈대작전, 일본드라마 추천 >
이젠 미드를 자주 보지만 과거에 일본드라마든, 한국드라마든, 중국드라마든 블로그, 인터넷에 소개된 드라마는 보통 다 보았던 것같다. 집에서 스크린으로 영상 보는 것 도 좋아하고 예전엔 큰 티비로 영상 보는게 재미도 있어서 그런지 영상 보는 것을 굉장히 좋아했다.
그 중 일본 드라마 프로포즈대작전이였는데 이 드라마는 우리나라에서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알고 있다.
대충 프로포즈대작전의 줄거리는 한 남자가 (남주인공) 남주인공이 자신이 좋아하는 여주인공의 결혼식에 초대 받아서 가게 된다. 여주인공을 보면서 여러가지 과거의 일도 생각하고 결혼식의 과거 사진들이 나오는데 그 사진들을 함께 보면서 그때의 일들을 회상한다.
갑자기 한 결혼식 성당 요정 (요정이라고 하기엔 아저씨) 가 나와서 남주인공에게 기회를 주겠다. 한번 바꾸어보지 않겠나? 라고 말한다. 남주인공은 믿지 않았지만 알겠다고 하고 타임머신을 사용한다. 정말 돌아왔다.
그때의 사진의 내용으로
매 회마다 사진이 달라지면서 그 사진속의 과거로 돌아간다. 다소 남자가 보면 답답한 부분이 있으나 배경이 회사원도 아니고 고등학교 배경으로 해서 그런지 순수하게도 보였다.
중간 편으로 갈수록 남주인공은 자꾸 현실에 돌아올때 바뀌지 않자, 역시 과거의 일은 바뀔수 없다고 단념한다. 하지만 갑자기 친구 두명이 들어온다. 그 친구두명이 사귀고 있는 것이였다. 남주인공은 놀래서 왜 둘이 사귀냐고 물어보는데 두 친구는 왜 갑자기 모르는 척 이냐 원래 사겼잖아 하고 말한다. 그때 남주인공은 과거로 돌아가서 바뀐 행동들이 현실에 돌아올때 바뀔수 있구나 생각하고 다시 과거로 돌아간다. 하지만 과거로 돌아가는게 계속 적이진 않기 때문에 남주인공은 매회 최선을 다한다. 결국 남주인공은 현실에서 여주인공옆에 있지 못했다. 마지막 친구로써의 인사말을 남기고 남주인공은 결혼식을 나간다.
마지막 편에는 여주인공이 결혼할 남편에게 미안하다고 말한다. 결혼을 못하겠다고 말하고 성당에 남아 울고 있을때 남주인공에게 나타났던 요정이 그 여주인공에게도 나타나서 과거로 돌아가보겠느냐? 라고 물어보았다. 여주인공은 알겠다 라고 말하며 드라마는 끝이난다. 이 드라마는 줄거리만 보면 간단하게 보이지만 매회매회 나오는 대사, 사랑, 등등 많은 부분이 공감대도 있고 답답한 부분도 있고 재미있는 요소들이 아주 많다.
일본드라마 꼭 챙겨보지 않는 남자인 나지만 이건 머랄까? 다르다고 해야될까 ?
미드, 일드, 중드 등등 드라마를 나라를 가리지 않고 보시는 분들은 이 드라마는 한번 보길 바란다.
반응형'review > Movies,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연애할수 없는 이유, 일본드라마,자신의 사랑을 돌아보고 싶을때 (0) 2018.05.12 버저 비트 : 벼랑 끝의 히어로, 일본드라마 추천 (0) 2018.05.08 모리사키 서점의 나날들 (0) 2018.05.07 4차 산업혁명, 어떤 준비를 하고 있나? (0) 2018.05.07 리틀 포레스트, 잠시 힐링을 떠나자 (0) 2018.05.07 댓글